본문 바로가기

IT-Consultant

내가 인정한 Xtreamer

Xtreamer 에 있는 안드로이드 기능을 테스트하기 위해서 구입했는데, 

역시 안드로이드를 돌리기엔 약한 스펙을 가지고 있다. 

하지만 원래 목적인 DIVX Player 기능에는 100% 충실하다. 

영화 재생할때 CPU를 사용하는줄 알았는데, 재생을 위한 별도 칩을 가지고 있었다. 

실제 telnet으로 접속해보면 CPU 사용율은 10% 이하다. 




TV 밑에 있는걸 빼서 찍은 사진이다. 내가 선호하는 메탈 느낌이 나서 좋다. 



파란색 불빛이 비치는 것이 전원 버튼이다.  실제 보면 작다. 내가 가까이 찍어서 이렇게 나오는 것이다. 



만약 집에 안 쓰는 HDD가 있다면 바로 끼워서 쓸 수 있다. 3.5인치 타입이기 때문에 유용하다. 

http://192.168.0.4:9091/ 로 접속하면 토렌트 등록화면이 나온다. 거기서 등록후 10분정도 지나면 영화를 볼 수 있다. 



Xtreamer의 또 하나의 장점은 유튜브를 지원하는것이다. 

내가 스마트폰이나 PC에서 즐겨찾기 해놓은 것들 바로 TV로 재생할 수 있다.